본문 바로가기
식사와 탐방

죠크박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바리스타룰스 플라넬 드립 라떼

by 누우면편해 2020. 5. 20.

내가 주말에 먹은 디저트 2개

 

1. 롯데 죠크박

"죠+크+박"이라고 나와 있는데 뭔가 해서 자세히 보니까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를 더해서 죠크박

내가 마트에서 구입한 가격은 400원

.

.

.

아니 근데 이건 좀;

뭔가 작명 센스가 이상한데?

이름이 너무 이상해

 

그래도 봅시다.

 

롯데 죠크박 앞
롯데 죠크박 뒤

 

정말 아재틱한 이름이야

 

그런데 신기하긴 하다.

롯데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셋 다 내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인데 이거 하나에 3가지가 다 담겨있다니

 

까 보면 이렇습니다.

이거 생긴 건 스크류바, 겉 색깔은 죠스바, 살짝 비치는 속살은 수박바네

그래서 죠크박인가?

.

.

.

아니 그렇다고 해도 이름이 진짜 이상해 ㅋㅋㅋ

 

포장지 앞, 뒤도 보고 생긴 것도 봤으니까 이제 먹어봐야겠지

한입 덥석!

.

.

.

오! 이거 진짜 내가 생각한 거랑 똑같다.

죠크박 겉면에서는 죠스바 향이 나고 한입 씹으면 수박바 맛과 스크류바 맛이 섞인 그런 맛에 끝 맛은 죠스바 맛이야

 

설명하니까 뭔가 이상한 괴작 같긴 한데 이거 그래도 먹을만하다.

 

그러니까 이 맛이 한 번에 다 뒤섞이면 분명 해괴한 맛이 날 테지만 일단 까 보면 죠스바 향이 나고 씹으면 수박바 맛이 강하게 나고 그다음에 약하게 스크류바 맛과 죠스바 맛이 순서대로 나서 의외로 먹을만하네;

.

.

.

이건 좀 신기하다

이거 100% 괴작인 줄 알고 사서 먹어봤는데 먹을만한데?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이렇게 3가지를 한꺼번에 다 먹고 싶은데 배불러서 3개 다 못 먹겠네~ 할 때 추천합니다.

 

근데 진짜로 내 입맛에는 먹을만하다.

단지 너무나 아재틱한 이름이기에 그게 좀;

 

2.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플라넬 드립 라떼 BARISTA Rules Flannel Drip Latte

이건 일요일 친구네 집에 갔을 때 근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2+1 이벤트를 해서 사서 함께 마셨습니다. 

가격은 기억이 안 나는데 아마 개당 2300원?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

아무튼 3개 사서 5천원이 안 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생긴 건 이렇습니다.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플라넬 드립 라떼 BARISTA Rules Flannel Drip Latte 325ml 170 칼로리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플라넬 드립 라떼 BARISTA Rules Flannel Drip Latte 영양정보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플라넬 드립 라떼 BARISTA Rules Flannel Drip Latte 드립방식과 워터그라인딩 기술 설명

 

자 이것도 마셔 봐야겠죠

 

빨대를 꽂아서 드링킹!

쭉 빨아 마시니까 쌉싸름한 원두 맛이 진하게 나네요

그리고 질감도 끈적이지 않아서 좋네

 

이 정도면 괜찮지

 

친구도 별 말없이 쭉쭉 마시고 있는 걸 보니까 입맛에 맞는 거 같다.

 

다음에 마트에서 커피를 사게 될 경우 매일유업 제품으로 또 사서 마셔 봐야지

 

 

댓글